當前位置

首頁 > 語言學習 > 韓語學習 > 簡單又時尚,現在韓國流行的百搭單品,你知道嗎?

簡單又時尚,現在韓國流行的百搭單品,你知道嗎?

推薦人: 來源: 閱讀: 2.1W 次

又到了換季的時候,每到這個時候,就會在想今年到底買什麼穿呢,什麼纔是最最火的單品呢。今天我們就一起來看看韓網找出來的三大時尚單品,看看有沒有你需要的吧。

padding-bottom: 133.33%;">簡單又時尚,現在韓國流行的百搭單品,你知道嗎?

▶유아인·서현·이주연, 클래식과 시크 사이 '멋쟁이들의 안경줄'

劉亞仁,徐賢,李珠妍 既經典又帥氣的“眼鏡繩”


할아버지의 자명종만큼이나 올드하게 느껴졌던 안경줄이 세련된 멋을 입고 다시 나타났다. 지난 시즌부터 유행했던 너드(Nerd) 유행의 물결과 함께 말이다. 어딘가 모자라 보이는 비주류의 패션인 너드라고 하기에는 너무나도 스타일리시하다는 것이 함정이다.

就讓人感覺好像爺爺的眼睛繩,卻重新煥發了幹練的感覺。看起來有些怪怪的非主流的時尚,但非常有自己的風格。

올해 초 발랄한 펑키 걸로 나타나 성공적인 홀로서기에 성공한 걸그룹 소녀시대의 막내 서현은 콘셉트 화보에서 위트 있는 로브 룩을 선보였다. 특히 볼드한 주얼리로 장식된 안경줄과 동그란 메탈릭 프레임 안경은 모범생의 탈선을 외치듯 깊은 인상을 남겼다. ' 배우 유아인이 tvN '시카고 타자기'에서 얇고 반짝이는 체인 스트링을 다양한 안경과 매치해 스타일링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단번에 낚아채기 성공한다.

今年初,以少女風格成功獨自出道的女團少女時代的老幺—徐賢,她的主題海報呈現出俏皮的裝扮。特別是用閃亮珠寶裝飾的眼鏡繩和圓圓的金屬質感眼鏡,更是展現了脫離模範生的印象。演員劉亞仁在tvn《芝加哥打字機》裏,細細亮亮的鏈子,搭配多種眼鏡展現了不同的風格,成功吸引了很多人的關注。

유아인의 안경줄 스타일링은 드라마 속 한세주 작가의 예민하고도 불안한 감성 그리고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이야기 전개를 적절하게 반영한 요소이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그가 착용한 제품은 이미 품절. 하지만 다양한 구입 경로를 통해 탈부착이 가능한 안경줄을 손쉽게 구할 수 있다. 하나쯤 구비해 셀럽들처럼 얇은 메탈릭 프레임의 안경과 매치해본다면 세련된 너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劉亞仁的眼鏡繩是爲了配合電視劇中韓世宙作家敏感和不安的情感,還有過去和現在交錯的故事線,作爲重要的道具更加引人關注。

▶정유미·유리·강미나, 섹시X스포티 '90's 슬리브리스 티셔츠'

鄭有美,宥利,姜美娜,性感運動風 90年代無袖T恤

기본 티셔츠를 좀 더 특별하게 입고 싶다면 과감하게 소매를 잘라, 중성적이면서도 90년대 복고 무드가 전해지는 힙한 슬리브리스 실루엣으로 변신시켜보자. 봄에는 아우터 속 이너로 입기에도 불편함이 없을 뿐더러 여름 데일리까지 두루두루 활용할 수 있다. 또 스포티한 슬리브리스 톱은 무심한 듯 은근히 느껴지는 여성스러운 뉘앙스가 매력이다. tvN '윤식당' 발리 길리섬의 배우 정유미, 시원한 야외 수영장을 배경으로 한 화보 속 물기 있는 모습을 연출한 걸그룹 소녀시대의 유리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본다면 바캉스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겠다.

基本款的T恤想要穿得更特別一點,就果斷一點把袖子去掉,變身中性風,這也是90年代的復古風的無袖透視裝。春天在外套裏面作爲打底也不會覺得不方便,夏天的時候也可以作爲日常的選擇,還有就是運動無袖上衣,可以讓人感受到有意無意的女性魅力。在tvn《尹食堂》裏巴釐吉利島的演員鄭有美,還可以將少女時代的宥利作爲模板,休假的時候可以學習哦。

농구 유니폼처럼 넉넉한 실루엣이라면 속에 스포츠 브라를 함께 입는 것도 추천한다. 큼지막한 로고 플레이나 액티브한 컬러, 프린트가 더해진 것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就好像籃球一樣寬大的透視裝,裏面搭配運動內衣最適合了。大大的logo圖案,或者是鮮豔的顏色的印花,就更加有亮點了。

▶윤아·오혁, 귀엽거나~ 쿨하거나! '후디는 넉넉해야 제맛'

允兒,吳赫,要麼可愛,要麼酷,套頭衫就是要寬大才有味道


언더그라운드의 스웨그(swag)를 맛볼 수 있는 후디는 유행을 지나 데일리의 기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그리고 몸에 딱 맞는 것보다는 넉넉한 사이즈 또 뒤에 달린 모자는 눈까지 덮을 정도로 큼지막해야 하는 것이 후디의 정석이라 할 수 있다. 이번 시즌 남들과는 좀 다르게, 패셔너블한 후디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싶다면 여기에 하나의 공식을 더해보자.

有濃濃的地下swag的味道,套頭衫是由來已久跨越流行的日常基本單品,比起合身的衣服,寬大的尺寸還有後面拖着的帽子遮到眼睛前面長度,纔是套頭衫的正確打開方式。

걸그룹 소녀시대의 윤아는 후디와 럭색 그리고 선글라스까지 공항패션의 3요소를 갖춘 모습을 보여줬다. 화사한 그레이와 워싱 데님 스커트로 봄 느낌을 전한데 이어 크롭트 기장의 후디에서 한층 경쾌한 분위기가 느껴지기에 인상적이다. 한편 오혁은 액티브한 레드&블랙 후디를 선택해 펑퍼짐한 팬츠 속에 넣어 입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少女時代允兒的套頭衫和揹包,還有墨鏡,機場時尚的三要素都有了。明亮的灰色還有水洗牛仔裙展現了濃濃的春天味道,還有短款的套頭衫更填了一分她清爽的感覺。另外一邊,吳赫活潑的黑色和紅色套頭衫,還有紮在圓鼓鼓的褲子裏面顯得更有造型。

허벅지까지 덮이는 후디로 하의 실종의 패션을 대신해 크롭트 후디나 바지에 넣어 입는, 허리를 강조한 실루엣에 도전해보는 것이다. 발랄한 크롭트는 귀여운 느낌을 살리는 동시에 다양한 하의를 좀 더 쉽게 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오혁의 스타일링은 대중들에게 다소 부담스러운 감도 있겠지만 최근 패션계를 지배하고 있는 비주류와 젠더리스 문화를 보다 쉬운 아이템으로 즐겨보고 싶은 자들에게 추천해보는 바다.

取代拖到大腿的套頭衫,下衣失蹤的時尚,短款的套頭衫或者是紮在褲子裏的穿法,強調了腰線的透射裝都可以挑戰一下。活潑的短款展現出可愛的感覺,同時可以搭配很多下裝。吳赫的風格對大衆來說有些負擔感,展現了最近的時尚界非主流風和無性別文化,也是簡單的單品,想要嘗試的人也可以試試哦。

相關閱讀

看雪炫、徐賢等韓國女星怎樣打造時尚通勤妝容!

鄭秀晶鍾愛的單品牛仔裙,教你怎麼穿百搭又有時尚感

韓國女團中誰是最時尚的女愛豆?

本內容爲滬江韓語原創翻譯,嚴禁轉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