當前位置

首頁 > 語言學習 > 韓語學習 > 鄭秀晶鍾愛的單品牛仔裙,教你怎麼穿百搭又有時尚感

鄭秀晶鍾愛的單品牛仔裙,教你怎麼穿百搭又有時尚感

推薦人: 來源: 閱讀: 2.75W 次

鄭秀晶作爲少女偶像,一舉一動都很受人關注,特別是她日常出街穿搭,更是少女感十足,作爲造型典範。在這麼多的搭配裏面,她最喜歡的單品不得不說是一條萬能的牛仔裙,讓我們看看這條裙子神氣的魔力吧。

padding-bottom: 178.27%;">鄭秀晶鍾愛的單品牛仔裙,教你怎麼穿百搭又有時尚感

크리스탈. 소녀들에게 최고의 패션아이콘인 그녀. 힘들이지 않은 스타일로 늘 최상의 시크함을 만들어낸다. 그 시크함의 화룡점정은 과하게 치장하지 않는다는 것과 비싸지 않은 아이템들을 활용한다는 것이다.

鄭秀晶,可以稱得上是少女最高時尚偶像,不太有壓力的風格時刻保持着最高的酷範兒,這種冷酷風格活用不誇張,不貴的單品。

데님 아이템을 즐기는 크리스탈, 그중에서도 특히 미니 스커트를 즐겨 입는다. 크리스탈의 일상룩에서 자주 등장하는 데님 스커트가 있을 정도. 바로 글로벌 브랜드 아페쎄(A.P.C)의 '미니주페'. 짙은 워싱 컬러와 단조롭지만 멋스러운 디자인과 적당히 짧은 길이가 돋보이는 데님 스커트다.

喜歡牛仔單品的鄭秀晶,其中特別喜歡短裙,鄭秀晶的日常裝裏面最常看到牛仔短裙,是全球品牌A.P.C的迷你裙,深藍色的顏色和不單調的設計,適當的長度,讓這條裙子看起來更有味道。

이 아이템은 크리스탈의 수많은 일상 스타일에서 포착됐다. 아페쎄 광고 모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매번 착용한 덕에 '크리스탈 데님스커트'라는 수식어가 붙어다닌다. 진정 즐긴다는 소리다.

來看看這個單品在鄭秀晶的各種日常穿搭中出現,即使不是A.P.C的廣告,但是還是每次穿着,這條裙子都被叫做“鄭秀晶的牛仔裙”,說明她有多愛這條裙子。

이 데님 스커트는 크리스탈이 어떤 상의 혹은 액세서리와 매치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다르다. 지금과 같은 간절기 시즌에는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와 시어링 데님 재킷을 매치한다. 상체부분은 보온성을 강화하고, 하체에 청량감있는 포인트를 주는 센스있는 스타일링이다. 여기에 블루 컬러 포인트 미니백을 더한다. 스커트는 데님의 발랄한 무드를 강조하는 데 활용된다.

這條牛仔裙,根據鄭秀晶搭配不同的裝飾和上衣,感覺都不一樣,現在換季的時候,上面穿一個白色的乾淨T恤和淺色牛仔夾克,上身強調保溫,下半身則是傳達出清涼感,是有重點的有感覺的搭配,這裏若是加上藍色點睛之筆的迷你包就更好了,裙子突顯了牛仔可愛的感覺。

날씨가 더욱 더워지면 얇은 니트와 함께 매치한다. 여기서 데님 스커트는 살짝 비치는 소재감과 깊게 파인 네크라인의 상의와 어우러져 청순한 무드를 뿜어낸다.

天氣變得更熱的時候,可以和薄的針織衫搭配,選擇材料稍微透明和領子稍微大一點的上衣的話,再和這裏牛仔裙搭配,就會有種清純的感覺。

선글 라스와 매치한 날은 시크하다. 밝은 컬러의 상의와 매치했을 때와 달리, 스커트의 컬러와 비슷한 짙은 네이비의 니트를 매치해 룩의 통일감을 살리면서도 또렷한 인상을 준다. 크리스탈은 니트와 데님스커트를 매치했을 땐 니트의 앞섶만 살짝 넣어 허리를 더욱 길어보이게 만들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준다. 크리스탈만의 방법이다

和墨鏡搭配也是酷酷噠,和淺色的上衣搭配的時候不一樣啊,裙子的顏色相似的深藍色的套頭衫,整個裝束很協調,很立體的感覺。鄭秀晶的套頭衫和牛仔短裙搭配的時候,上衣前面稍微紮起來一點,顯得腰線更長一點,幹起來很乾淨利落。

크리스탈은 가수 비와 함께 첫 주연으로 열연했던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 역시 미니 주페를 활용한 모습이 많이 보인다. 그레이 컬러의 패턴이 돋보이는 셔츠, 그리고 크로스백과 매치했을 땐 발랄하면서도 멋스러운 무드가 풍기고, 와인 컬러의 가디건 그리고 에코백과 매치했을 땐 소녀감성이 한껏 묻어난다.

在和RAIN一起主演的電視劇《對我來說可愛的你》裏,也可以看到這條裙子的身影,灰色的襯衫,還有棕色斜挎包搭配,展現出活潑又有型的感覺,和酒紅色的毛衣開衫還有環保布包搭配,就是少女感十足的一套裝束了。

相關閱讀:

看鄭秀晶春夏秋冬私服,學搭配成爲時尚小達人

少女時代允兒&TWICESana 教你牛仔外套怎麼穿

看明星們如何演繹牛仔時尚

本內容爲滬江韓語原創,嚴禁轉載。